[2022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주)니오메이트, VAV 시스템, 오배수 패키지 펌프, 천장형 에어 믹서팬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주)니오메이트, VAV 시스템, 오배수 패키지 펌프, 천장형 에어 믹서팬 소개

홈22.기계설비 니오메이트 01.JPG

 

(주)니오메이트는 국내 유일 기계설비 종합 전시회인 제7회 ’2022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 2022)’에 참가하여 VAV 시스템, 오배수 패키지 펌프, 천장형 에어 믹서팬을 선보였다.


그 중에서 특히 VAV 시스템은 일반 빌딩에 적용시 실내 설정 온도에 맞게 자동 운전하여 쾌적한 사무실 환경을 유지할 수 있으며 실내 부하에 따른 적정 풍량을 공급함으로써 에너지 절약이 가능하다. 

 

실험실에 적용시에는 실험으로 인해 발생하는 화학 가스, 생화학적 위험물 등 유해한 오염 물질을 안전하게 배출할 수 있으며 후드 및 배기 기기의 동시 부하율을 고려할 수 있기 때문에 정풍량 시스템 대비 덕트 및 팬 등의 설비 비용을 줄일 수 있다. 

 

특히 특수 목적인 공간에 적용 시에는 실의 용도에 맞춰 차압 제어를 함으로써 실 간의 오염확산을 방지할 수 있으며 차압 VAV 시스템을 적용하면 항상 일정한 실 간의 음압을 유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679-2052) 또는 홈페이지 (www.neomate.co.kr)로 문의하면 된다.

 

(주)니오메이트는 작년 11월에 빌딩자동화시스템(BAS) 콘트롤러 생산 업체로서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캐나다의 릴라이어블 콘트롤즈(Reliable Controls)와 국내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