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클린에어엑스포 참가해 창문형 환기시스템 등 다양한 신제품 첫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펠] 클린에어엑스포 참가해 창문형 환기시스템 등 다양한 신제품 첫 공개

- 최적의 맞춤형 공기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힘펠 환기가전 라인업 총 망라

홈피 클린 힘펠 01.JPG
< '2022 클린에어엑스포'에 참가한 힘펠 부스 전경>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3월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클린에어엑스포 2022(CLEAN AIR EXPO 2022)’ 참가하여 창문형 환기시스템 등 다양한 신제품 첫 공개하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힘펠은 실내 공간과 상황, 용도에 따라 최적의 맞춤형 공기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힘펠 환기가전 라인업을 총 망라해 선보였다. 힘펠 환기가전 라인업은 실내 공간 환기를 위한 환기시스템 휴벤 시리즈와 욕실 환풍기 휴젠뜨, 제로크프라임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올해 출시 예정인 창문형 환기시스템과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에어클리너, 욕실 컬러테리어를 위한 디자인 특화 휴젠뜨 등 다양한 환기가전 신제품도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하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끌었다.

또한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공간과 면적에 맞는 환기가전 선택, 환기를 통한 올바른 실내 공기질 방법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힘펠의 주력제품인 환기시스템 휴벤 시리즈는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를 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실내 공간 조성이 가능하다. 특히 실내 비말농도를 낮춰 코로나19 바이러스 집단 감염을 줄일 수 있는 솔루션으로 선택받고 있다. 힘펠의 환기시스템을 사용하면 질병관리청에서 발표한 환기 가이드(하루 10분씩 12번 이상 환기)에 따른 올바른 환기를 편하게 할 수 있으며, 최대 풍량으로 작동 시 사용 10분 전후로 실내 공기 중에 부유하는 비말의 88%를 제거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홈피 클린 힘펠 03.JPG
< 신제품 스탠드형 환기시스템 '휴벤 S3' >

 

오염된 공기는 알아서 배출하고 실외공기는 초미세먼지까지 정화 후 유입하고 알아서 똑똑하게 바이러스 걱정을 덜어주는 스탠드형 환기시스템 '휴벤 S'는  학교, 학원, 사무실, 종교시설, 의료시설 등의 다중이용시설의 환기 및 방역에 적합한 환기 시스템이다. 

이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UV LED 모듈을 적용하여 기존 시스템 환기에 제균, 살균 기능까지 더하여 강력해진 환기케어가 가능하며, 싸이클론 효과로 먼거리, 넓은 공간에 있는 실내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배출하는 순환환기 시스템이다. 또한 실시간으로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이산화탄소, 온도, 습도 까지 자동으로 관리하는 스마트케어 시스템이다. 

 

홈피 클린 힘펠 02.JPG
< 신제품 공기순환 환기시스템 '휴벤 EBN' >

 

다분기 기능이 있는 전열교환기 1대로 모든 공간을 빠르고 쾌적하게 결로 및 외기 유입을 방지하여 더 효율적으로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는 3단계 공기순환 환기시스템 '휴벤 E'는 공기질 상태에 따라 작동되는 자동모드로 실내공간의 습도와 공기를 언제나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탈부착이 용이한 필터 전용 케이스로 누구나 손쉽게 필터 교체가 가능하며, 동작시간에 따라 교체 알림이 표시되어 관리까지 편리한 제품이다.
 
홈피 클린 힘펠 05.JPG
< 욕실환기 가전 '휴젠뜨' >

 

강력한 제습과 온풍 효과를 동시에 욕실 복합 환기가전 '휴젠뜨'는 역류방지 전동댐퍼로 욕실냄새, 먼지, 세균 등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으며, 결합과 분리가 간단하고 물세척이 가능하여 관리가 편리한 프리필터가 적용되어 있다. 또한 제품방수와 자동 전원차단을 통해 안삼하고 욕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힘펠 관계자는 “최근 실내 공기질에 대한 중요성으로 힘펠 환기가전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을 체감하고 있다”면서 “박람회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행사에 적극 참가해 힘펠과 환기가전을 알리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데 역량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