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위드 코로나 시대에 ‘소상공인 응원’ 이벤트·프로모션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캐리어에어컨] 위드 코로나 시대에 ‘소상공인 응원’ 이벤트·프로모션 진행

- 소상공인 위로 차원의 냉난방·에어가전 프로모션 실시

[홈] 캐리어에어컨 소상공인 하이파이브 이벤트.jpg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이 캐리어몰에서 새로운 위드 코로나 시대에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최근 코로나19의 반복적인 대유행과 장기화로 인해 자영업자 전체 대출은 올해 2분기 말 기준으로 858조400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7% 증가했다. 이 중에서도 소상공인은 높은 임대료와 원자재값 상승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캐리어에어컨이 이를 위로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게 ‘소상공인 체인지업’ 이벤트와 ‘소상공인 하이파이브 냉난방가전 페스타’로 두 가지다. 자사몰인 ‘캐리어몰’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먼저, ‘소상공인 체인지업’ 이벤트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추첨을 통해 캐리어에어컨의 공기 청정기를 증정하는 게 주 내용이다. 코로나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주변 식당이나 가게에 대한 사연을 지난달 31일까지 접수받았다. 캐리어에어컨은 접수 받은 사연들을 심사하여 1월 5일에 당첨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상공인 하이파이브 냉난방가전 페스타’는 구매, 후기, 무상 수거 세 가지 형태로 펼쳐진다. 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 캐리어몰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벽걸이나 스탠드형 냉난방기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케어 서비스를 무상 지원하고 2대 이상 구매할 경우 5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최대 구매 고객 1명에게는 안다즈 서울 강남 디럭스 객실과 2인 조식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냉난방기를 구매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후기를 남겨준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설치 상품 구매시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무상으로 수거하는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직접 소상공인을 만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온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캐리어몰’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캐리어에어컨의 2021년형 ‘캐리어 공기청정기’는 5단계 ‘안티바이러스 솔루션(Anti-Virus Solution)’인 구리섬유 헤파필터, UV-C, 나노이 제균 기술, 비말 확산 억제 운전, 환기 알람 시스템을 장착한 제품이다. 또한 항균·항바이러스 기능이 있는 ‘구리섬유 헤파필터’가 장착되어 있다. ‘구리섬유 헤파필터’는 필터 내부의 세균과 바이러스가 ‘구리 입자’를 영양소로 오인해 흡수하게 해 수분과 영양소를 잃게 한다. 특히, 최고 수준의 ‘UV-C LED 조도’와 국제 규격 UV(자외선) 누출 시험으로 한국산업기술 시험원의 KTL 인증을 받은 ‘UV-C (자외선)’을 탑재해 제품 내부의 부유 바이러스를 살균하며 안전을 더했다. ‘나노이(nanoe™) 제균’ 기술은 물 분자를 10억 분의 1 크기인 나노이 입자로 공기 중에 분사하고, 입자가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에 침투하여 비활성화시킴으로써 집안 공기 중의 유해물질과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기술이다. 바이러스균, 곰팡이균을 비롯해 3대 유해가스 등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특히 캐리어 공기청정기는 컨트롤러에 의해 공기청정기의 토출 유속을 낮추어 비말 확산을 억제하는  ‘비말 확산 억제 운전’ 모드와 ‘환기 표시’ 및 ‘환기 알람’으로 실내 공기를 주기적으로 환기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을 탑재했다.

 

캐리어에어컨의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고효율화 기술을 적용한 고효율 친수코팅 열교환기, 고효율 DC 압축기 및 모터, 고효율 팬을 적용했으며, 냉동 사이클 최적 설계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또한 스스로 실내 환경을 감지해 사용자의 설정에 따라 최적의 실내 환경을 제공하는 PMV 운전 기능과 인체감지 센서를 이용한 침입 감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UV-C 살균 기술, 나노이 제균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시원함은 물론 실내 공기 관리까지 제공하는 헬스케어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홈]캐리어 01 copy.jpg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