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주)엔에스브이, 이중바닥시스템, 진동방지 제품, 소음방지 제품 등 선보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주)엔에스브이, 이중바닥시스템, 진동방지 제품, 소음방지 제품 등 선보여

스크린샷 2021-12-03 오전 11.49.59.png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에 참가한 (주)엔에스브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입상관방진, 이중바닥시스템, 소음기, 냉각탑 방음장치, 진동방지 제품, 소음방지 제품 등을 선보였다.

 

에어컨, 냉각탑, 펌프, 공조기, 팬 등 건물 내/외부에서 소음과 진동을 발생하는 설비들의 하부(마운트류) 또는 상부(행거류)에 설치하여 소음과 진동을 건물로 전달되지 않도록 하는 장비인 진동방지 제품인    스프링 마운트 및 행거류, 고무 마운트 및 행거류, 고무패드 등을 전시하여 소개하였다. 

 

이와 함께 소개한 소음방지 제품 중 하나인 폴리우레탄매트는 자재 내부에 미세한 공기층이 형성되어 탄성이 좋으며 동적하중 범위가 넓다. 또한 매트 자체에 의해 탄성이 유지되고 소음이 절연되는 능동적 자재로서 별도의 Floating Slab의 상승작업이 필요없다.

 

2019년, 2020년 연속 '대한민국 혁신대상' 수상기업인 (주)엔에스브이는 30년이상 소음, 진동, 충격   방지제품을 제조하여 건설발전에 크게 기여해왔으며, 특히 내진부분에 대한 기술연구 및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은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메쎄이상, 인천관광공사, 경기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의 공동주최로 개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