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주)이메인텍, 국가 대표 설비관리 솔루션 'JUMP'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주)이메인텍, 국가 대표 설비관리 솔루션 'JUMP' 소개

스크린샷 2021-12-03 오전 11.51.16.png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에 참가한 (주)이메인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국가 대표 설비관리 솔루션 'JUMP'를 소개하였다. 

 

'JUMP'는 활성화된 클라우드 인프라를  이용해 중소·중견 제조업체가 체계적인 설비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솔루션이다. 또한 공장의 주요 설비 관리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JUMP'는 '예방정비', '예방점검', '작업이력', '수선자재' 등 설비와 시설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해 설비의 생애주기비용(Life Cycle Cost)를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별도의 준비없이 현장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함께 제공한다.

 

(주)이메인텍 관계자는 “JUMP를 사용해 설비의 중요한 이력들을 입력하고, 이를 토대로 도출된 가치있는 데이터를 활용한다면 도입비용보다 훨씬 큰 유지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이번 전시회에서 이메인텍 부스에 찾아주신  500명 이상의 잠재고객에게 'JUMP'의 중요성을 홍보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새로운 기계를 도입한 제조혁신도 중요하지만, 도입한 설비자산을 관리하는 경영혁신 또한 중요하다는 사실을 참관객들에게 전할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설비/시설관리시스템 전문IT 업체인 (주)이메인텍은 11월 10일~12일까지 개최한 '수원스마트공장구축 및 생산자동화전'과 11월 16일~19일까지 개최한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에 참가하여 'JUMP'를 소개하였다. 'JUMP'는 점프 홈페이지(www.jumpms.com)에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은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메쎄이상, 인천관광공사, 경기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의 공동주최로 개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