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주)에이피, 냉·난방 겸용 천장카세트형 공기청정기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주)에이피, 냉·난방 겸용 천장카세트형 공기청정기 소개

스크린샷 2021-12-03 오전 11.52.10.png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에 참가한 (주)에이피는 팬코일유니트, 환기유니트, 공기청정기, 환기&공기청정기, 천장형 공기청정기 등을 전시하여 소개하였다.

 

(주)에이피의 냉·난방 겸용 천장카세트형 공기청정기는 FCU 필터 카트리지 장착으로 초미세먼지를 제거하여 냉난방 기능과 공기청정 기능까지 가능하며, 코너가 탈착되는 판넬 구조로 수평조정이나 유지보수 시 코너만 간단히 분리하여 작업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신제품 '4방향 천장카세트형'은 내구성 및 성능을 증가시켰으며, 진동 최소화 강성 설계하였고, 설치환경 및 사용여건,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날개각도를 개별 조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이피는 공기순환기(전열교환기, 환기유니트) KS인증 업체로서 차별화된 기술을 통해, 관련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하여 판매하는 회사로서 수냉식 냉난방기(팬코일유니트), 환기유니트, 공기청정기, 환기&공기청정기, 천장형 공기청정기 등 제품수요에 따른 철저한 분석으로 생활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공조관련 제품을 생산ㆍ판매하고 있다.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은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메쎄이상, 인천관광공사, 경기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의 공동주최로 개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