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주)중원냉열, 핀튜브 및 열교환기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주)중원냉열, 핀튜브 및 열교환기 소개

스크린샷 2021-12-03 오전 11.51.31.png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에 참가한 (주)중원냉열은 이번 전시회에서 핀튜브, 열교환기, 냉장냉동쿨러, 콘덴싱유니트, 일체형 냉방기 등을 소개하였다. 

 

핀튜브 열교환기 방부식 코팅은 6~8micron 두께로 열교환에 영향이 없으며, 코일과 시스템 안에    번식하는 박테리아나 곰팡이를 억제하는 항균성 기능이 있으며, 부식을 중단하기 위해 핀, 튜브 등  모든 금속 표면에 가능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소개한 스마트팜 확산사업 등록제품인 '축사용 냉방기'는 전외기 타입의 냉방기로서 외기온도를 흡입하여 덕트로 토출되는 온도차를 10℃ 이상으로 실내 공급이 가능하며, 실내기와 실외기가 일체형으로 냉매배관 설치가 불필요하다.

 

또한 AHRI인증도 획득하였다. AHRI는 미국냉난방공조협회가 운영하는 성능인증프로그램으로서   제조사가 판매하는 제품을 지정시험기관에서 시험하여 그 제품의 성능이 일정하고 정확하게 작동함을 약속하는 프로그램이다.

 

(주)중원냉열은 산업용 냉난방 공조기기 및 냉동기기를 생산하는 제조업체로서,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로 시대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만들어 공조 냉동 시장에 기여하고 있다.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은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메쎄이상, 인천관광공사, 경기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의 공동주최로 개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