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 판매량 5배 이상 증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힘펠]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 판매량 5배 이상 증가

- 국내 원조 욕실 복합 환풍기의 저력과 탄탄한 기술력을 앞세워 유사·모방 제품과의 경쟁 이길 것

[사진]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jpg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쾌적하고 안전한 욕실 환경 조성을 위해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최근 전했다. 특히 수능철 부쩍 추워진 날씨에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여 휴젠뜨를 구매하려는 부모들이 많아졌다.

 

2012년 출시 이후 힘펠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휴젠뜨’는 실내공기질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올해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삼성디지털플라자 등에서 큰 인기를 끌며 전년 대비 판매량이 5배 이상 증가했다. 휴젠뜨의 판매 성수기인 겨울을 맞아 올해 말까지 3만대 이상 돌파할 전망이다.

 

배기만 되는 기존 환풍기와 달리 휴젠뜨는 환기에 냉·온풍, 건조, 헤어&바디 드라이 기능을 갖춘 국내 최초의 욕실 복합 환기가전(환풍기)다. 힘펠 김정환 대표가 수능을 앞둔 자녀가 보다 여유롭게 아침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고민하다가 욕실 환풍기에 복합 기능을 적용해 개발하게 되었다. 수능 한파에 젖은 머리로 등교하는 자녀의 건강을 위해 개발된 휴젠뜨는 욕실 환풍기 최초로 장영실상, 굿디자인 인증 등을 수상해 탁월한 기능성과 디자인도 인정받고 있다. 

 

욕실 환풍구가 바이러스의 확산 통로로 지목되면서 휴젠뜨는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제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휴젠뜨에는 외부 공기가 역류해 들어오지 않도록 하는 역류방지 전동댐퍼가 이중으로 적용되어 있어 바이러스 차단을 비롯해 층간흡연과 악취로 인한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다.

 

힘펠은 고급화 욕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휴젠뜨의 신제품 출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해 습도연동형, 조명형, IoT형 등의 옵션 제품 선보이고 있으며, 스마트미러를 통해 휴젠뜨의 복합 기능 제어와 체지방 측정을 할 수 있는 휴젠뜨 스마트미러 연동 플랫폼도 연구 개발 중이다. 

 

힘펠 관계자는 “휴젠뜨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음에 따라 유사·모방 제품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며 “국내 최초의 원조 욕실 복합 환풍기 휴젠뜨의 저력과 탄탄한 기술력을 앞세워 경쟁에서 이겨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