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그런포스펌프㈜] 김래현 신임 대표 선임 및 글로벌 본사의 전사적인 조직 개편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한국그런포스펌프㈜] 김래현 신임 대표 선임 및
글로벌 본사의 전사적인 조직 개편 진행

- 분야별 영업, 마케팅, 기술 및 운영 기능 통합
- 디지털리제이션 및 커넥티비티 솔루션 개발 및 확대

고효율 펌프 및 펌프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그런포스펌프㈜가 김래현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래현 신임 대표는 지난 2011년부터 한국그런포스펌프의 영업 본부에서 국내 상업용 빌딩 및 산업용 생산 시설 관련 사업을 두루 총괄해왔다. 김래현 대표는 중앙대학교 전기공학과를 졸업하고, 핀란드 헬싱키의 알토대학교 MBA를 수료하였으며, 한국하니웰㈜의 빌딩제어사업부, 동아일렉콤㈜의 해외사업부 등에서 현장 엔지니어 경험 및 해외 파견 근무를 통해 글로벌 영업 경험을 쌓는 등 엔지니어 출신의 세일즈맨으로서 역량을 쌓았다. 


홈피.김래현 신임 대표.jpg
<한국그런포스펌프㈜ 김래현 신임 대표>

 

한국그런포스펌프는 신임 대표 선임과 동시에 글로벌 본사의 전사적인 조직 개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에 영업, 마케팅, 기술 및 운영 기능을 ▲산업 분야 ▲상업용 빌딩 분야 ▲가정용 빌딩 분야 ▲수도 분야 등 총 4개의 전문 분야로 개편하였으며, 각 분야별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더욱 초점을 맞추고, 고객 중심 영업 구조로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조직개편안.PNG
<어플리케이션 기반 조직 구성 및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을 위한 그런포스 그룹의 조직 개편안>

 

한국그런포스펌프 김래현 신임 대표는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빠른 의사 결정 및 고객 요구에 대한 대응 속도를 높일 것이며,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게 될 분산펌핑시스템 (DPS, Distributed Pumping System)과 확장된 부스터 펌프 라인업을 바탕으로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현재 코로나 팬데믹 영향으로 인해 국내 건설투자, 설비투자 등이 축소 및 위축된 상황이지만, 한국그런포스펌프는 새로운 조직 간의 긴밀한 협업과 앞선 기술을 바탕으로 올해 1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