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성이엔지], ‘Online K-Safety Expo 2020’에 참가해 신개념의 공기청정기 ‘퓨어루미’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뉴스

[(주)신성이엔지], ‘Online K-Safety Expo 2020’에 참가해
신개념의 공기청정기 ‘퓨어루미’ 소개

- 「2020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가 비대면 온라인 박람회 「Online K-Safety Expo 2020」 로 변경 개최

신성이엔지 02.jpg
<(주)신성이엔지가 ‘Online K-Safety Expo 2020’에 참가하여 소개할 퓨어루미, 음압기>

 

(주)신성이엔지( https://www.shinsungeng.com )가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여파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박람회로 변경 개최되는 ‘Online K-Safety Expo 2020’에 참가하여 퓨어루미, 스마트 음압병실, 퓨어게이트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Online K-Safety Expo 2020’는 주요 안전기술 및 제품을 한 번에 찾아볼 수 있었던 기존의 「2020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가 변경된 전시회이다.「Online K-Safety Expo 2020」로 새롭게 명명된 이번 행사는 K-Safety 한국을 넘어, 세계 속으로(K-Safety Beyond Korea)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10월 26일(월)부터 10월 30일(금)까지 5일간 개최된다.

 

(주)신성이엔지가 소개할 ‘스마트 음압병실’은 전염병 발생시 의료진과 환자를 분리하여 전염병확산을 막거나, 기류 통제를 통해 전염병 환자들의 치료 공간 확보가 가능한 음압병실이다. 전염병 확산 상황 발생시 빠르게 구축할 수 있고, 비 상황시에는 접어서 별도 보관할 수 있다. 사용 시와 평상 시에 별도 보관하거나 다른 용도(양음압기: 공기청정기로 활용)로 사용할 수 있어 자원이나 비용의 낭비를 줄일 수 있다.

 

'퓨어게이트'는 공동주택 현관에 설치하여 출입자의 몸이나 옷에 붙은 미세먼지를 털어주고 제거해주는 에어샤워 역할을 한다. 공동주택에 거주하는 거주자들에게 건강한 생활환경을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여 줄 수 있고, 공동주택의 브랜드 가치를 올릴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아파트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소개한 ‘퓨어루미’는 조명과 공기청정기를 하나로 묶음 신개념의 공기청정기이다. 천장에 설치하는 장점이외에도 두 가지 기능을 한꺼번에 수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제품의 활용도가 높다. ‘퓨어루미’는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자체평가 결과 일반 스탠드형보다 20%가량 공기정화효율이 높다.


2  Online K-Safety Expo 2020 메인 포스터.jpg

이번 「Online K-Safety Expo 2020」은 참여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박람회 개최 방식이 변경됨으로써 K-Safety 수출상담회’와 ‘혁신기술 구매상담회’의 참여기업과 바이어 간의 비즈 매칭은 온라인 웹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실제 상담은 킨텍스 내 조성된 상담회장에서 이루어진다. 


K-Safety 수출상담회에서는 온라인 전시관 내 비즈매칭 시스템을 통해 바이어-참가기업 간 상담주선 신청, 상담시간표 확정이 가능한 사전매칭이 가능하다. 또한, 통역원이 상담 건별 진행자가 되어 바이어와 셀러 접속 안내 후 화상 상담회장에서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외바이어는 8월 31일 기준 29개국 112개사에서 등록 완료 되었으며, 박람회 전까지 바이어 등록을 확대하여 참가기업의 성과를 높일 예정이다.

 

동반성장위원회와 협업하여 진행되는 혁신기술 구매상담회는 대기업·공공바이어와 참가기업이 실제 제품을 선보이며 상담을 진행된다. 온라인 전시관 내 비즈매칭 시스템을 활용하여 바이어·셀러 간 매칭이 가능하다.

 

올해의 혁신제품 및 기술을 선정하는 K-Safety Innovation Award 10월 28일(수) 킨텍스 On-Air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전문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총 20여개의 기업에게 시상할 계획이며 수상기업은 일자 별 첨단제품 및 기업 인터뷰를 소개하는 K-Safety On-Air 생중계에 송출될 예정이다.

 

Online K-Safety Expo 2020은 본 전시 종료 후에도 12월 31일(목)까지 온라인 플랫폼 내에서 상설 전시가 진행된다. 기업과 바이어 간 자율 매칭을 통해 기업의 신제품 소개 등을 통해 코로나 19 확산이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비대면 기술을 통해 더욱 안전하게 참가기업들의 국내외 판로개척 기회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사무국(☏031-995—8724, 8746)으로 연락하거나 공식 홈페이지(www.k-safetyexpo.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