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영파워펌프] 「2020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에 참가하여 급수 부스터펌프시스템, 소방용 펌프 등 다양한 펌프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대영파워펌프] 「2020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에 참가하여 급수 부스터펌프시스템, 소방용 펌프 등 다양한 펌프 소개

홈피.대영파워펌프 01(기계설비전시회20).JPG

 

(주)대영파워펌프는 「2020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에 참가하여 급수 부스터펌프시스템, 입형다단펌프, 편흡입 벌루트펌프, 다단터빈펌프, 보일러보급수용 펌프, 수중펌프, 소방용 펌프 등 다양한 펌프를 전시하여 소개하였다.

 

시그니처 부스터펌프시스템 기존의 최고효율지점을 운전하는 시스템에서 누수감지기능, 최소 소비전력 자동운전 최첨단 기술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부스터 펌프 부위별 누수 알람 및 누수 펌프 제어 기술 적용, 침수 감지  기능 있으며, 펌프의 실제 성능 곡선 인식 후 양정과 유량의 관계식을 수립하여 펌프별 가동  시 소모되는 전력비를 비교하여 최소 소비전력의 펌프 조합으로 운전할 수 있다. 이 펌프는   고층 아파트, 오피스텔, 백화점 상가건물, 호텔, 병원, 골프장, 산업시설 등의 건물 급수용에   적합하며 급수량 변화가 심한 지역, 광범위한 지역의 급수용에 적용된다. 

 

다단터빈펌프는 안내깃(Guide Vane)이 있어 임펠러 회전 운동시 물을 안정되게 유도하여 속도에너지를 효과적으로 압력에너지로 변환하여 높은 효율 및 안정된 성능을 갖춘 제품이다. 회전차 외측에 안내 깃(Guide Vane)이 있어 효율이 좋고, 부품이 견고하게 제작된 고성능 펌프로써 고압을 요구하는 곳에 장기간 동안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소음이 적다.

 

한쪽 흡입형 단단 원심 펌프에 속하며 최대 허용 압력 10kgf/cm²까지 사용하는 펌프로 중,    저 양정용 사용에 적합한 편흡입 벌루트펌프는 토출 구경이 중앙 상부에 위치하여 배관하중에 대한 안전성을 고려한 제품으로 펌프 가동 시 균형 유지하며, 고효율 설계(회전차 및 벌루트  최적 설계)로 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