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발브] 「2020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에 참가하여 지역냉난방조절밸브, 감압밸브, 스트레이너 등 다양한 밸브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발브] 「2020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에 참가하여 지역냉난방조절밸브, 감압밸브, 스트레이너 등 다양한 밸브 소개

홈피.삼양발브 01(기계설비전시회20).JPG

 

삼양발브는 「2020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에 참가하여 지역냉난방조절밸브, 감압밸브, 스트레이너, 기수분리기, 콘트롤체크밸브, 배관용 밸브 등 다양한 밸브를 전시하여 소개하였다. 

 

Smart-IS 지역냉난방조절밸브는 그동안의 번거롭고 비효율적이었던 컨트롤방식인 딥스위치 방식을 전면개선하여, 신개념 인텔리겐트 자츠(Intelligent Sats) 방식을 적용한 제품이다. 독일어 인텔리겐트 자츠는 지능적 작동설정이라는 의미로, 사용자가 세팅값을 입력한 대로 액추에이터가 알아서 스스로 계산하여 능동적으로 밸브를 작동시켜 유량을 제어하는 지능적 컨트롤 방식을 의미한다. 유량을 설정할 때 액추에이터의 커버를 열고 닫아야 했던 딥스위치 방식과는 달리, 개도율을 설정하는 것만으로도 유량셋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능동형 정유량 밸브 Smart-IS는 정확한 유량제어로 에너지 낭비를 예방할 수 있다. 

 

삼양발브의 감압밸브는    증기용 파일롯 다이어프램식 감압 밸브로 Cv값이 a크고, 1차측 압력의 변동 및 증기사용 설비의 부하변동에 대하여도 탁월한 제어성을 유지시켜주는  자력식 감압밸브로 주요동작부가 견고한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 있으며, 구조가 간단하고,   주밸브로부터 파일롯 밸브와의 연결관만 분해하기 때문에 보수 및 점검이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