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조인트] 「2020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에 참가하여 무용접스프링클러공법 소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세아조인트] 「2020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에 참가하여 무용접스프링클러공법 소개

홈피.아세아조인트 01(기계설비전시회20).JPG

 

아세아조인트는 「2020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에 참가하여 티이 조인트를 활용해 용접없이 소화배관에 스프링클러를 시공 및 수정할 수 있는 무용접 스프링클러 공법을 중심으로 소화입상배관 특허 공법, 강관밸브, 원스탑 홈조인트 등을 전시하여 소개하였다.

 

아세아조인트의 홈조인트 시스템은 용접에 비해 간단하고 빠르게 배관을 구축할 수 있다. 배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기 위하여 배관 방향 변화가 이루어지거나 배관의 고정을 위해 고정식과 유동식 조인트를 결합하여 사용하며, 파이프의 분기 시 메커니컬 티조인트 또는 홈티를 사용하여 배관한다. 원스탑 홈조인트는 볼트 너트 및 조인트 커버의 분해없이 쉽게  바로 설치 가능한 방식의 조인트로 용접 방법과 비교하여 시공성 향상 및 공기 단축이 가능한 배관 방법이다. 건물의 내진 설계를 위한 배관과 펌프실, 기계실과 같은 곳에 배관의 진동과 소음을 흡수할 수 있어, 가장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배관 접합 방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소화입상배관 공법은 알람밸브 배관에 사용되는 부속품으로 기존 구성품을 일체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다. 이밖에 유지 및 보수 비용 절감 및 시공시간 감축 가능한 내진 설계된 강관 제품인 강관밸브 포인원 체크밸브, 석션 디퓨저,  해머리스 체크밸브 등을 함께 전시하여 소개하였다.